본문 바로가기

Rec. 맛집투어

[맛집리뷰](인천) 송도 고급스러운 중식당 ‘팔진향’

728x90
반응형

날씨 좋은 요즘, 주말이면 가족들과 함께 가까운 곳이라도 나가서 기분전환 하고싶은 마음이 든다. 그럴 때는 대부분 가까운 송도나 영종도, 강화도를 찾는다. 지난 주말에는 송도에 갔었는데 가족들이 모두 가자고 한 목소리로 외쳤던 ‘팔진향’에서 점심식사를 했다.
팔진향은 송도 한옥마을에 위치한 중식당이다. 가격대가 있는 고급 중식당이라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가끔씩 가서 먹으면 먹을 때 마다 성공하는 맛집이다.

한옥마을 입구에서 오른편에 자리하고 있다. 오른편건물 1층에는 삿뽀로, 2층에는 팔진향이다. 한옥마을은 엔타스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팔진향 외에 경복궁, 할리스커피, 한양 등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한데 모여있는 곳이다. 엔타스 기업의 음식점을 좋아하는 편이라 맨 처음 팔진향에 갔을 때도 신뢰를 가지고 갔던 기억이 있다.

들어가는 입구는 긴 복도로 되어있고, 카운터 맞은편에는 고량주와 경복궁 갈비를 판매하고 있다.

홀 규모는 꽤 있는 편이고 테이블도 많이 있다. 룸으로 된 곳도 있어서 가족행사나 상견례 등 중요한 자리를 갖기에도 손색이 없다.

메뉴가 정말 다양하고 코스 가격도 나쁘지 않다.
우리는 요리 3개와 식사3개를 시켰다.

생등심탕수육(35,0)해물누룽지탕(45,0)
중새우 요리(칠리12마리) (60,0)

요리는 생등심탕수육과 해물누룽지탕, 칠리새우를 시켰다. 내가 팔진향에서 가장 좋아하는 요리는 탕수육이다. 튀김옷이 정말 얇은데 바삭하고 두툼한 고기가 씹히는 맛이 정말 일품이다.
해물 누룽지탕과 칠리새우는 이번에 처음 먹어보았는데 누룽지 탕은 해물이 정말 신선했고 누룽지의 향도 깊었다. 칠리새우 역시 칠리소스에 잘게 다져 들어간 야채가 식감을 더 높혀주었다.

올리브 소갈비 자장면(17,0)
올리브 해물 짜장면(16,0)
소갈비살 마늘 볶음밥(16,0)

식사는 6명이서 3개를 시켜서 나눠 먹었는데 요리도 먹었고 양도 푸짐한 편이라 배불리 먹을 수 있었다. 자장에 나온 갈비살,볶음밥에 나온 갈비살이 정말 부드러웠고 간도 적당히 베여있어 감칠맛이 났다.

음식도 맛있고 식당의 인테리어도 고풍스러워서 격식있는 자리에도 어울릴 만한 팔진향, 재방문 의사200%다.

반응형